×

기념일유형

조문화환 결혼화환 개업화분 승진선물 생일축하 아기탄생 사랑고백 결혼기념일

고객사용후기
꽃좀골라주세요
배송사진 디카 게시판
맞춤제작 서비스 의뢰
1만 마일리지 복권서비스
공연티켓 응모 한줄참여
메시지공개
Help&Info
입금계좌
단골고객우대및특전
배송안내
마일리지적립 안내
아이디/패스워드찾기
회원탈퇴
contactus
faq 도움말 가나다 사전
도움말 가나다 사전
faq 검색
가
[상품] 꽃과 함께 제가 준비한 선물을 같이 보내고 싶은데요.
주문서 작성시 요구사항란에 자세한 내용을 적으시고 보내시고 싶으신 선물을 저희가 미리 받아서 함께 배송할 수 있도록 직접 저희 화원으로 가지고 오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십시요.
[배송] 꽃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싶은데요. 배송확인
상단의 주문 및 배송조회 항목을 누르고 로그인 하시면 고객님의 상품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이 완료되면 카톡으로 알려드리고 문자로 실제 상품사진을 보내드립니다
[제휴] 귀사와 제휴관계를 맺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는 언제나 모든 영역에의 제휴에 문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제휴내용을 customer@flower119.co.kr 로 보내주십시거나 고객센터 080-999-0119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결제] 계산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에 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계산서 정보를 입력하지 못하셨다면 저희 이메일(customer@flower119.co.kr)이나 저희 회사폰 010-9769-6778로 사업자 사본을 보내 주십시오. 계산서를 발행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라
[주문] 리본글씨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주문서를 보시면 리본글씨쓰는란에.. "축전/위로문 메세지엿보기"가있습니다. 용도에따라 쓰시면 됩니다.
[회원] 마일리지(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구매액의 5%를 회원님의 마일리지(적립금)으로 얻으실 수 있으며 얻으신 적립금은 차기 구매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마일리지가 10만원이 넘으면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로 로그인 하셔서 쪽지보내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일반문의]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쓸수는 없나요?
주문주실때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할인받을수있고요.. 10만원이 적립이되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권으로 보내드립니다!!!
마
[주문] 메세지내용은 어느 정도까지 가능한가요?
리본의 경우 오른쪽에는 경조사 문구가 왼쪽에는 보내시는 분의 성함 또는 회사명이 들어갑니다. 카드메세지의 경우 원하시는 분량을 모두 담아드릴수 있습니다. 카드에 들어가지 못하는 분량은 편지로 전달하여 드립니다.
[주문] 메세지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메세지는 예쁜 꽃그림이 있는 고급카드와 서예전문가의 품위있는 글이 담기는 리본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자주 사용하는 메세지 내용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마일리지(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구매액의 5%를 회원님의 마일리지(적립금)으로 얻으실 수 있으며 얻으신 적립금은 차기 구매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마일리지가 10만원이 넘으면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로 로그인 하셔서 쪽지보내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결제]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합니까?
원칙적으로 선불제로 최소 배송시간 3시간전에는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 후불제가 가능하며 이런 경우 고객센타(080-999-0119)로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만 합니다.
[일반문의]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쓸수는 없나요?
주문주실때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할인받을수있고요.. 10만원이 적립이되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권으로 보내드립니다!!!
바
[배송] 배송료는 따로 부담하나요?
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의 모든 상품가격에는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산간오지의 경우나 배송지역이 저희 플라워119 체인꽃집과 거리가 먼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배송] 받는 분이 학교에 있는 학생인데요?
대학교의 경우 받으시는 분이 학교에 안올 수 있으니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하며, 받으시는 분과 연락을 취하여 스케쥴과 장소를 확인하여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중/고등학교의 경우 학교에 따라 학생에게 꽃선물이 전달되지 못하도록 하는 곳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울러 대학교나 중고등학교는 수업중에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배송이 완료되면 카톡으로 배송완료 확인 문자를 드립니다
사
[배송] 실제 배송사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이 완료되면 실제 배송사진을 저희가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신용카드 결제 오류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결제가 실패되는 경우, 특히 해외카드의 경우 결제 실패건이 발생면 네이버 NPAY(2022년 7월중 도입예정)를 이용하시면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지실 것입니다. 카드겔제가 그래도 실패가 되는 경우, 고객센터 080-999-0119 로 전화 주시면 저희가 대신 결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
[주문] 은행계좌번호가 어떻게 됩니까?
입금하실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은 행 명

계 좌  번 호

예 금 주

국민은행

079837-04-000282

(주)플라워119 꽃배달서비스

[주문] 입금 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국민은행 079837-04-000282 예금주 : 플라워119 입니다
[배송] 이른 아침이나 저녁늦게도 배달이 되나요?
일반적 배송시간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만 꼭 그 시간대이어야만 선물하시는 의미가 있는 경우에는 시간을 맞추어드립니다. 미리 주문서 작성시 요구사항에 자세한 사항을 적어주십시요.
[일반문의] 월말결제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시고 3번이상 구매를 해주셔야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면 월말결제 회원으로 해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실 때 월마감 결제로 선택하셔서 주문해 주세요
자
[상품] 제가 원하는 상품이 없어요. 원하는데로 맞추어 주실 수는 없나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최대한 맞추어 드리기 위해 맞춤꽃서비스를 마련하였습니다. 그곳에서 꽃종류, 송이수와 포장방법 등을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맞추실 수 있습니다.
[주문] 주문서를 작성했는데 몇가지 변동사항이 생겼습니다.
플라워119 꽃배달서비스사이트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항목에서 주문서를 수정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의 수정은 최소 배송예정일의 1일전에(4시전) 하셔야 합니다.
[주문] 주문 가능한 시간대가 어떻게 되죠?
인터넷 주문은 연중 무휴로 24시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080-999-0119)로 주문하시는 경우는 오전9시에서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주문] 주문확인은 어떻게 합니까?
고객님이 주문을 하시면 그 내용이 입력하신 메일과 카톡으로 발송됩니다. 회원이 아니신 경우는 상단의 주문및배송조회를 누르시고 메일로 전송된 주문번호와 고객님 성함을 입력하시고 로그인하셔서 주문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 주문은 어떤 과정으로 할 수 있습니까?
1.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원하는 상품을 찾으시고 그림이나 상품명을 누르시면 상품보기가 나옵니다. 상품보기에서 바로구매를 누르시면 주문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기를 누르시면 고객님의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고 계속해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 080-999-0119로 전화를 주시면 상담원과 연결되어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팩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팩스번호 02-3471-6788로 주문인과 연락처, 상품명, 받으실 분, 받으실 분 주소 및 연락처를 적어서 팩스를 보내시면 상담원이 확인전화를 드려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인쇄하기를 누르시고 인쇄하여 팩스로 보내주세요. 인쇄하기>>
[주문] 정확한 주소를 모르는데 가능할까요?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를 모르셔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런 경우에는 받으시는 분의 정확한 전화번호만 입력하셔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근 스토크관련 범죄가 발생하고 있어서 받으시는 분에게 보내시는 분이 누구인지 밝혀야 합니다
[배송] 전국 어디에나 꽃배달 가능한가요?
전국 어디에나 가능합니다. 단 산간오지 등의 경우 배송료나 배송시간 등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 지금 주문하면 언제까지 배달이 되나요?
평일 업무시간 (08:00~18:00)에 주문해 주시면 전국 3~4시간이내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배송기사가 많이 쉬어서 평일 보다 2~3시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미리 예약주문을 주시는 경우에는 주말에도 차질 없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원] 저의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을 합니까?
회원님의 정보는 로그인후 회원정보항목에서 개인정보수정으로 가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제가 보내는 것을 모르게 익명으로 보내고 싶은데요.
보내시는 분의 정보를 받으시는 분이 모르게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주문고객정보항목 중 "익명으로 보내고 싶습니다"를 체크하시면 인수증에 보내시는 분이 익명으로 표기됩니다.
[일반문의] 제가 제공한 정보들은 안전한가요?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나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시는 정보들은 관련법규와 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철저하고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차
[상품] 추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파리바게트or뚜레쥬르의 케잌, 쵸코릿을 준비하고 있으며 관엽화분을 주문해 주시는 분을 위하여 바퀴달린 화분 받침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만족하실 수 있는 옵션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반문의] 카달로그는 없나요?
1년에 4회정도 플라워119소식과 신상품,다양한이벤트들을 담아 발송해드립니다.
타
[상품] 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의 상품이 다른 곳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플라워119는 제39회 대종상영화제 꽃장식을 한 업체로서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런칭 행사장을 장식한 업체입니다. 플라워119라는 이름 때문에 꽃배달로 잘 알려져 있지만, 플라워디자인에서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전국의 경험 많은 솜씨 좋은 플로리스트들과 함께 최선의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로 꽃배달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제] 플라워119 결제를 신뢰할수 있습니까?
플라워119는 유세이프의 에스크로서비스(쇼핑몰보증보험)에 가입해 있습니다. 하단의 쇼핑몰보증보험가입 확인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
[배송] 해외꽃배달도 가능한가요?
해외꽃배달은 준비중입니다. 준비가되는대로 바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회원]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특별한 자격이 필요한가요?
회원이 되시는데 특별한 자격요건이 있지는 않으며 단, 만14세 미만의 경우는 정보보호지침에 의하여 회원가입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일반 회원일 경우 회원님이 제공하신 정보를 통해 구매 및 조회시 정보를 새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드리며, 모든 상품구매액의 5%에 해당하는 적립금과 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 만이 드리는 각종 정보와 이벤트 등의 다양하고 가치있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의 혜택과 함께 기업에 따른 맞춤상품과 각종 기념일서비스, 결제를 월 단위로 할 수 있는 일괄결제서비스등을 특별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요.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E-mail을 주십시요.
[결제] 해외에서 주문을 하려하는데요.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발행 카드의 경우, VISA와 MASTER 카드의 경우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이메일문의하기 qna게시판이동 상담원쪽지보내기 tel
꽃으로 고객을 행복하게, 자연을 닮은 플라워디자인
상호명: (주)플라워119꽃배달서비스 | 대표자 : 김창중 | 주소 : 06774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화훼공판장 본관 2층 12-11 | 사업자번호 : 214-87-31122 | 팩스번호 : 02-3471-6788 | 통신판매업신고 : 2004-서울서초-03699 | 개인정보책임자 : 이경수 | 쇼핑몰보증보험가입확인

Copyright ⓒ FLOWER119.INC All rights reserved 상품사진을 포함한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제 98호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